한세MK, PGA TOUR & LPGA 신개념 매장 오픈

    강지수 기자
    |
    20.11.06조회수 5942
    Copy Link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브랜드 복합 매장
    후원선수 의류 및 소장품 뮤지움과 갤러리 운영
    최신식 시타실 구비, 골프웨어 쇼핑 트렌드 리딩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제품 구매부터 골프 시타는 물론, 후원 선수들의 의류와 소장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최초 복합 매장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오픈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규 매장에는 자사 후원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착용한 제품과 소장품을 전시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후원하는 선수들마다 빼어난 활약을 펼치며 지난 시즌 통산 11승에 이어 최근 장하나 프로의 우승을 보태며 누적 15승을 기록하고 있다.

    매장 내에는 최신 트랙맨 시타실을 마련했다. 제품 착용성이 스윙 밸런스와 컨디션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PGA TOUR & LPGA 골프웨어만의 뛰어난 퍼포먼스 기능성을 직접 느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트랙맨을 도입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단순 쇼핑을 넘어 골프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 매장이 새롭게 문을 였었다”며 “탁월한 디자인과 제품성은 물론, 골프웨어 쇼핑의 트렌드까지 주도해 나가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갤러리형 아울렛으로 유명 디자이너의 예술작품을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간과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 복합 쇼핑몰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