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제로투세븐, 유튜브 라이브로 육아맘 잡는다

Thursday, August 27,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130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이 공식 유튜브 채널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 ‘0to7닷컴ON’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

올해 1월부터 선보인 실시간 라이브 방송 ‘0to7닷컴ON’은 육아와 관련된 고객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퀴즈를 함께 풀어보는 등 고객의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집콕육아 노하우, 명절 후기 등 시즈널 이슈를 반영한 육아팁이나 일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한다. 진행은 미미언니로 잘 알려진 노금미 쇼호스트가 맡았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육아와 관련된 솔직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공유하고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매회 인기를 더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실시간 댓글 참여율이 90%를 기록하는 등 다수의 고정 팬을 확보했다. 입소문을 통한 신규 구독자 수도 꾸준히 증가해 현재 채널 구독자 수는 1600명을 넘어섰다.

제로투세븐닷컴 유튜브 채널은 ‘육아맘들의 힐링 아일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육아를 하며 느끼는 고민과 다양한 육아 팁들을 서로 공유하며 소통하기 위해 개설했다. 또한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의 신상품을 영상을 통해 소개하며 제품의 소재, 디자인, 스타일링 팁 등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전화 연결을 통한 다양한 퀴즈를 진행해 알로앤루·알퐁소의 신상품 및 쇼핑지원금, 커피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방송 종료 후에도 구매 인증 이벤트 또는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알로앤루·알퐁소의 신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제공 등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로투세븐닷컴 관계자는 “제로투세븐은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고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와 가족의 행복한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