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 온·오프라인 채널 공략 본격화

    이광주 객원기자
    |
    20.08.07조회수 4598
    Copy Link
    홈쇼핑 누적 매출 475억, 판매량 1,400만 장을 기록하며 연일 완판 신화를 거듭하고 있는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이 홈쇼핑에 이어 온·오프라인 채널 공략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 첫 발걸음으로 온라인 홍보에 집중한 결과, 공식 판매처의 고객은 4만명을 돌파했으며 재구매율 92%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오프라인 영역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지난 3월에는 ‘롭스’에 입점해 마스크팩 매출 3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고 7월에는 ‘올리브영’에 입점, 안정적인 판매량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는 1+1 기획세트를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의 인기 요인은 바로 품질과 입소문, 세계에서 손꼽히는 콜라겐 원료사인 이탈젤라틴사의 500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 제작된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은 침투력·탄력·저장성 3가지 기능을 모두 특허 받아 그 기능성을 인증했다.

    뿐만 아니라 눈가·팔자·이마주름 개선이 될 수 있다는 임상 실험까지 완료하여 ‘써본 사람은 아는’ 제품으로의 입지를 다졌다.

    그 후, 홈쇼핑 판매를 통해 제품을 만나본 고객들이 자신의 경험을 주변에 알리며 기존 고객 유치와 신규 고객 확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올해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데는 성공했지만,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이라며, “고객이 찾는 곳 어디서나 자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 채널 확장에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