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스컬피그’ 뮤즈 심아윤, 필라테스 클래스 모집과 동시 신청 마감

Thursday, July 16,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611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대표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의 뮤즈 ‘심아윤’이 7월 25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 야외광장에서 필라테스 오픈 클래스를 진행한다. 전문 필라테스 강사인 심아윤은 이번 필라테스 클래스에서 25명의 신청자들과 함께 약 1시간가량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스컬피그 뮤즈 심아윤 필라테스 클래스 모집 공고]

해당 클래스는 지난 7월 15일 폭발적인 신청으로 시작과 동시에 모집 인원 모두가 신청이 완료되어 모집이 종료되는 해프닝이 있었다. 스컬피그 행사 관계자는 초기 20명 모집 예상이었으나 고객층의 뜨거운 요청으로 5명 인원을 추가 모집하여 25명의 인원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수업 진행에 있어서 가장 효율적인 인원으로 진행되는 만큼 일정 인원으로 제한되어 수많은 고객들이 큰 아쉬움을 남겼다.



[사진 =스컬피그 뮤즈 심아윤 강사 프로필 ]

이번 필라테스 클래스 행사는 뮤즈 심아윤의 진행과 더불어 건대 커먼그라운드 내 스컬피그 공식 스토어와 커먼그라운드 측의콜라보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인 만큼 참가자 전원 스컬피그 신상 썸머 컬렉션 기프트 제공 (20만 원 상당)과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파격 할인 쿠폰 지급 등 뮤즈 아윤의 쇼핑 가이드와 함께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한 행사이다.

스컬피그 뮤즈 심아윤은 “필라테스는 꼭 필라테스 기구를 사용해야 하는 어려운 운동이 아니라 매트와 간단한 소도구만으로도 일상에서도 충분히 진행 가능한 좋은 운동이라고 전하며, 덧붙여 뮤즈로써 활동하는 스컬피그의 고객님들과 함께하는 클래스인 만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여름철 면역력과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필라테스 동작을 알려드리도록 열심히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