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이어 믹스투믹스 히트 예감

    곽선미 기자
    |
    20.07.02조회수 8865
    Copy Link
    제 2의 젝시믹스를 노리고 있는 '믹스투믹스'가 레트로힙 스트리트웨어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야심으로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뉴트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믹스투믹스(MIX2MIX)가 애슬레저룩에 이어 언더웨어, 비키니웨어까지 새롭게 영역을 확장하며 브랜드 성장에 속력을 내기 시작한 것.

    믹스투믹스는 활동적인 퍼포먼스 기능과 톡톡 튀는 컬러,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다. 기존 요가웨어와는 달리 새롭고 영한 액티브웨어 포지셔닝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이는 언더웨어 라인은 속옷을 일상 운동복로도 믹스앤매치하는 등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크로스믹스 콘셉트로 기획했다. 화려한 컬러와 패셔너블한 디자인은 물론 항균효과, 천연성분 함유에 흡한속건 기능까지 겸비한 에어로실버 소재,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닿을 수 있는 항균 코튼 소재를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넥 라인부터 옆 가슴 라인까지 몸을 탄력있게 잡아주기 위해 물방울 셰이프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액티브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아웃밴드로 보디라인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무더위가 예고된 올 여름 워터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선보인 감각적인 컬러와 메시 소재, 하이컷 디자인을 적용한 비키니웨어도 선보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언더웨어 라인은 유니크하고 레트로한 믹스투믹스의 아이덴티티를 더해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믹스투믹스는 트렌디한 스트리트 액티브웨어로서 포지셔닝을 공고히 하기 위해 각양각색의 상품 라인업과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믹스투믹스 외에도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를 본격적인 성장의 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