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골프웨어 '홀릭앤플레이' 멀티웨어 전략 승부

    강지수 기자
    |
    20.06.30조회수 6518
    Copy Link



    합리적인소비(대표 선정선)에서 멀티웨어를 콘셉트로 하는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홀릭앤플레이'를 론칭했다. 골프 라운딩과 더불어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다. 그동안 골프 프로모션 생산을 진행하며 쌓은 전문성과 자체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을 내세웠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디자인 포인트와 재미를 더해 30대부터 50대까지 아우를 계획이다.

    선정선 대표는 “가격과 가치 두 가지를 중요시하는 스마트컨슈머를 공략할 것이다. 가격을 뛰어 넘는 가치와 만족감, 골프장에서는 물론 평상복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 유연성을 확보했다. 필드 라운드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 때문에 일상에서 골프웨어를 소화하기 힘든 것도 골프복의 가성비를 떨어트리는 요인이라고 본다. 이러한 점을 보완한 브랜드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 사태로 경기가 얼어붙은 이 어려운 시기에 브랜드 론칭을 감행할 수 있었던 것도 소비자들의 현명함을 믿기 때문이다.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멀티웨어를 선보이겠다”고 브랜드 론칭 취지를 전했다.

    홀릭앤플레이는 론칭과 동시에 전국 20여개 골프숍과 세이브존 본점에서 전개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