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패션 애슬레저 '나일로라' 현대백 판교점 팝업 오픈

Monday, June 8,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564
로린(대표 오금순)의 하이엔드 패션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18일까지로, 현대 판교점 3층 프로젝트 랩 조닝에서 나일로라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브랜드는 최근 원마일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웨어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다. 현대 판교점 팝업을 통해 신규 아이템 중심으로 새 고객과 만날 계획이다.

나일로라는 현대 판교점 팝업에 앞서 반얀트리 클럽동 로비층에서도 임시 매장을 오픈했다. 특히 이번 팝업은 올해 2월 한달 동안 운영했던 매장 반응이 워낙 좋아 호텔측의 러브콜을 받아 6월 1일부터 다음달 7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운영을 확정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도 이달 19일부터 7월 2일까지 5층에 위치한 프로젝트 랩에서 또 한번 임시 매장을 연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도 7월 3일부터 30일까지 팝업스토어가 예정돼 있다.

나일로라는 이미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으며 하이엔드 애슬레저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 패션 디자이너가 만든 애슬레저라는 경쟁력을 내세워 고급 소재 사용은 물론 디자인도 국내외 소비자를 흡수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나일로라 관계자는 "롯데애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현대백화점까지 연달아 오픈하며 국내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고무적이다"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애슬레저와 컨템퍼러리를 아울러 디자인한 명품 애슬레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다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