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써스데이아일랜드, 삼시세끼 공효진 패션 화제

Thursday, May 21,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7234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가 뮤즈 공효진으로 또 한번 화제다. 공효진은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 속 꾸안꾸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평소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공효진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을 선보여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처음 등장할 때는 베이지 니트와 플라워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로맨틱 룩으로 ‘동백이'를 연상케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본격적인 섬 생활에 돌입하면서는 내추럴한 퀼팅 점퍼로 보온성과 패션을 동시에 잡기도 했다.

트레이닝복에 튜닉형 데님 원피스를 믹스 매치해 공효진 특유의 감각적인 룩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발휘했다. 방송전 공효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 노출 되어 문의가 쇄도했던 여성스러운 무드의 보닛 햇은 다양한 연령 층에서 높은 반응을 보이며 주간 판매 TOP10에 껑충 진입하며 공효진 효과를 입증했다.

이 외에도 방송전 공효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 노출 되어 문의가 쇄도했던 여성스러운 무드의 보닛 햇은 다양한 연령 층에서 높은 반응을 보이며 주간 판매 TOP10에 껑충 진입, 다시 한번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공효진 효과를 입증했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 10가지 패턴의 로맨틱한 '서머 원피스'를 제안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