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젝시믹스, 국내 최대 애슬레저 부산광복점 5월 오픈

Wednesday, April 29,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385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국내 요가복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매장은 젝시믹스는 오프라인 매장인 젝시믹스 핏스토어 가로수길점, 홍대점에 이어 3호 매장으로 부산 광복점 핏스토어 오픈에 힘을 쏟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젝시믹스 부산 광복점 핏스토어는 국내 요가복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이 될 것으로 총 3층 규모로, 매장에는 여름철 해운대를 찾는 소비자들이 시즌 제품인 워터레깅스 등을 직접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젝시믹스 부산 핏스토어가 위치한 광복로는 대표적인 쇼핑 상권이다. 주말에는 차 없는 거리로 운영되며 시즌별로 거리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등 관광 특구로 지정된 곳인 만큼 유동인구가 많아 젝시믹스 오프라인 매장 매출 확대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무적인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젝시믹스는 2018년 플래그십 스토어인 젝시믹스 핏스토어 가로수길점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한 바 있다.

젝시믹스 핏스토어는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들의 만족도 증대를 위해 직접 상품을 보고 착용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몰을 통해 쉽게 결정하기 어려웠던 핏감이나 컬러, 사이즈에 대한 부분도 핏스토어에서 직접 피팅해보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핏스토어에 준비된 내부 공간을 활용해 요가 클래스 등 방문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색 문화 프로그램 등을 진행함으로써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핏스토어는 젝시믹스의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다채로운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오감으로 즐기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핏스토어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설명한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휘아와 젝시믹스 외에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쓰리케어, 포켓도시락, 어반액티브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 등을 성공적으로 전개, 올해가 전 브랜드에 걸쳐 본격적인 성장의 원년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