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공연 전문 피지앤픽처스, 체험형 정기 팝업 화제

Wednesday, March 18,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13
공연, 문화 콘텐츠 기획사 피지앤픽처스(대표 권태호)가 체험형 정기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공연 사업 이외에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나아가려는 뉴 전략의 일환으로 패션 기획전을 열었다. 이 회사는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월간 정기 팝업스토어 중 남성복 우수 브랜드 기획전을 오픈해 운영했다.

피지앤픽처스는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등과 장기 계약을 맺어 팝업 공간을 제공받고 이곳에서 월간 콘서트, 팬미팅은 물론 문화와 체험이 함께하는 팝업스토어를 꾸미고 있다.

이 기획전에는 베나코앤폰타나, 수뜰리에 비스포크, 맨즈클래스, 꼼플레토, 리버클래식 등 남성복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또 경력 5년 이상의 스타일 전문가 5명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넥타이 매는 방법, 스카프 매는 방법, 행커치프 꽂는 방법, 체형별 스타일링, 피부톤별 색상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등 경험 요소를 더했다.

김다나 피지앤픽처스 팀장 “우리는 문화, 콘텐츠의 영역이 다양한 브랜드와 소비자 경험에 큰 가치를 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이번 기획전뿐 아니라 앞으로의 스토어 전략에 있어서도 체험과 콘텐츠가 함께 있는 우리만의 독특한 스토어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특히 이러한 기획들이 글로벌 미디어 커머스 전략과 연계될 수 있도록 세밀한 준비를 진행 중”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한 천영우 프로는 “우리는 모든 남자들이 약간의 관심만 기울여도 쉽게 멋있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들의 지속적인 교류가 필요하다고 느꼈고 이번 피지앤픽처스가 제공한 기획 스토어와 문화 콘텐츠 제공 프로그램들은 이러한 콘셉트에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