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곤의 노이어, 13일부터 최대 40% 아우터 페스티벌

    홍영석 기자
    |
    19.12.13조회수 5256
    Copy Link



    연말연시 다양한 만남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 이영곤 디자이너가 전개하고 있는 남성 프리미엄 시크 블랙 ‘노이어(NOIRER)’가 오늘(13일)부터 23일까지 11일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최대 4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노이어 아우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먼저 ‘2019 아우터 페스티벌’의 게릴라 공유 이벤트를 지난 8일부터 시작했다. 23일까지 해당 포스팅을 공유하면 10~90% 랜덤 지급되는 공식 홈페이지와 쇼룸 게릴라 쿠폰을 준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포스팅을 공유하거나 #노이어연말룩 #노이어 #NOIRER #아우터페스티벌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카카오톡, 커뮤니티, 블로그, SNS 등에 올리면 된다. 또 카카오 채널 노이어 검색 후 1:1 대화에 공유 포스팅을 캡처해 인증해도 된다. 이벤트 종료 후 2020년도에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즉시 발급받으면 된다.





    카카오 채널 추가 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있다. 여기에 게릴라 공유 이벤트 기간 내인 13일부터 23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쇼룸에서 아우터를 구매한 20명을 추첨해 쇼핑 지원금, 레더 토트백, 레더 파우치 벨트, 영화 관람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1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다.

    이영곤 노이어 디자이너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여러 가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연말연시를 준비하는 모든 노이어(NOIR-ER) 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2020년도 노이어는 마니아는 물론 다양한 고객층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말 룩 스냅샷 이벤트도 같은 이벤트 기간 내에 코디 스냅샷과 제품 리뷰를 하면 공식 홈페이지나 쇼룸 30% 할인 쿠폰을 발급해 준다. 노이어 제품 착용 코디 스냅샷 또는 제품 리뷰를 #노이어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커뮤니티, 블로그, SNS 등에 업로드하면 된다. 카카오 채널 코디샷 또는 제품 리뷰 캡처 인증도 가능하다. 이벤트 종류 후 12월 26일 일괄 발급한다.

    한편 쇼룸(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1길 18-6 대양빌딩 별관 3층) 방문 고객들은 아우터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티셔츠를 지급하며 시즌 오프 상품 50% 할인과 무료 수선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