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뉴발란스키즈, 스트리트 라인 '레이어원' 대대적 론칭

Friday, December 6,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637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키즈'가 스트리트 콘셉트로 한 신규 프로젝트 라인 ‘레이어원(Layer.1)’을 론칭했다.

뉴발란스키즈는 지난 5일 신세계 강남점 10층에 레이어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고객들에게 상품을 선보였고 오는 13일부터 전국 25개의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 본격 전개할 계획이다.

신규 론칭하는 레이어원은 형광 라임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웜업 자켓, 트랙팬츠, 아노락 등의 의류와 모자, 크로스백, 양말 등의 용품이 있다. 가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 유입이 활발하도록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티셔츠는 3만9000원대 맨투맨은 5만9000원대, 아노락은 8만9000원대로 판매한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신규 라인 론칭은 확고한 매출 1위를 넘어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라며 “전통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높은 품질력에 가장 최신의 디자인을 입힌 상품들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강남점 팝업스토어 이후에도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인천에 위치한 카페 ‘조양방직’에서 팝업스토어 전시를 진행한다. 기존 매장 혹은 온라인몰에서만 볼 수 있던 전개 방식에서 벗어나 직접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최대한 다양한 곳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