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 매트릭스 '에페다' 한국 상륙

    hyohyo
    |
    19.10.22조회수 4878
    Copy Link
    가구 전문 업체 루헨(대표 임두리)이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매트리스 브랜드 에페다(EPEDA)를 국내 론칭한다. 에페다는 1929년 탄생한 유서 깊은 프랑스 침구 브랜드로 현재까지 코펠(COFEL) 그룹의 우수한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확장해 전 세계 호텔 업계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아코르 호텔그룹, 바리에르 호텔그룹과 를레&샤토 등 글로벌 호텔 그룹과 파트너십을 맺어 5 성급 호텔 업계에서의 입지를 확장해 나가는 중이다.

    호텔 침대 에페다는 실크, 캐시미어나 아마 같은 천연 소재 중에서도 엄선한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어지는 친환경 매트리스다. 또 전통 기법에 따라 장인의 수작업으로 자수 퀼팅을 고집하고 있다. 매트리스 제작에 사용되는 접착제 역시 물을 기반으로 한 고강도 접착제를 사용, 화학 물질을 생성하지 않는 명품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이 때문에 새 침구를 들일 때 나는 특유의 인공적인 향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명품 매트리스로서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매트리스는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제조한다. 에페다 프리미엄 라인의 주력 컬렉션 데디카스(Dedicace)의 경우 프랑스 생산 인증 마크(Origine France Garantie)를 받은 몇 안되는 매트리스 중 하나다.

    오는 24일에는 주한 프랑스 대사관에서 한국 시장 런칭 행사가 열린다. 주한 프랑스 대사와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인 가운데 관저 일부를 럭셔리 매트리스 쇼룸처럼 꾸며 에페다 제품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알릴 예정이다.

    에페다는 현재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헨 퍼니처’와 독점 계약을 맺고 전시, 판매되고 있다. 루헨 퍼니처는 송파하남점, 일산파주점, 부산기장점, 수원동탄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지점에서 에페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