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라젤로, 4050 여성 위한 발열티셔츠 선봬

Friday, October 18,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733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라젤로(RAGELLO)가 쌀쌀한 초겨울 날씨에 적합한 발열 티셔츠 ‘에이스미어 솔리드' 라인을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주력 타깃은 4050 여성층을 위해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착용감, 합리적인 가격에 신경써 4가지 종류의 발열 티셔츠를 선보인 것.

에이스미어 원사는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프리미엄 아크릴 방적사로 부드러운 감촉과 보온, 이지케어가 특징. 주로 스웨터, 겨울철 언더웨어 등에 사용한다. 특히 섬유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여 온기를 유지하는 보온성과 함께 특수 처리로 경량감을 갖추었고, 내구성도 뛰어나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없다. 여기에 보풀과 정전기 방지 속성도 강점이다.

폴라, 긴넥, 반넥, 라운드의 4가지 디자인에 컬러는 네이비와 아이보리, 블랙, 와인, 그레이 등으로 구성되었다. 상품은 이달부터 라젤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라젤로는 형지엘리트의 자회사이자 여성복 브랜드로 지난 2008년 론칭했다. 4050세대의 뉴 어덜트 여성 브랜드로서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젊고 세련된 감각의 편안한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이며 현재 전국에 8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