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완성된 시회인’을 위한 가죽필통 ‘라몽’ 크라우디에 런칭

Wednesday, October 16, 2019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546
명품 퀄리티의 '가죽필통과 명함지갑'이 '라몽(LAMONG)' 브랜드로 크라우디(www.ycrowdy.com)를 통해 단독 론칭, 리워드에 들어갔다.




라몽 가죽필통과 명함지갑은 천연 가죽과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만들어 졌으며, 3만원대의 가격으로 제공된다.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의 경우 30만~100만원대의 가격대 대비 월등한 가성비를 갖추고 있다.

특히 소재의 경우 피엠라인에서 개발한 '천연 소가죽'을 활용, 외부 충격에 덜 민감해 생활 스크래치 걱정이 없으며 가죽의 변형이 없는게 특징이다.

여기에 실용성을 위한 수납력과 편리성을 가미,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각의 디테일을 표현했다.




이같이 고급 퀄리티의 '라몽' 가죽필통과 명함지갑이 강력한 가격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배경은 자체 생산공장을 통한 제조와 크라우디를 통한 리워드 진행으로 재고 부담도 덜수 있었던 요인을 들수 있다.

라몽 관계자는 " 직장인이 된 우리들은 명품을 찾지만, 사회 초년생에게는 부담스럽기만 합니다. 복잡한 가방속에서 내 명함과 펜하나 찾아 꺼내기 힘든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명품을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라몽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서 일반 대중도 명품퀄리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명품 퀄리티의 대중화’를 이뤄내고자 합니다." 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 라몽 리워드 보기 https://www.ycrowdy.com/open/313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