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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진출 '다니엘웰링턴' 오프라인 확장 속도↑

Wednesday, October 2,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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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니엘웰링턴코리아(대표 이종하)의 스웨덴 시계 •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10월 2일 서울 서남 상권 랜드마크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열한 번째 공식 매장을 오픈하며 제 2의 도약에 나선다. 쇼핑몰 매장으로는 잠실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이은 세번째 매장이다.

지난해 하반기 국내 직진출한 다니엘웰링턴코리아는 직진출 이후 4개였던 오프라인 매장을 10개 이상으로 확장하며 규모를 키워가고 있다. 주요 백화점과 몰에 속속 입점했고, 핵심 매장에서는 월 1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이목을 끌었다.

오는 10월 24일에는 고양 스타필드에 열 두 번째 공식 매장이자 네 번째 쇼핑몰 매장을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국내 비즈니스를 확장한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철저한 리테일 환경 분석을 바탕으로 타깃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좋은 쇼핑몰 두 곳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라며 “이번 매장 오픈을 계기로 다니엘 웰링턴이 제 2의 도약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2030 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니엘 웰링턴은 최근 메탈 소재 시계 컬렉션을 출시하는 등 스타일을 시그니처 스타일을 확대하며 신규 고객을 흡수하고 있다.

10월 2일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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