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좋은매트 가성비 입소문 '2차 완판'

    강지수 기자
    |
    19.09.23조회수 4822
    Copy Link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유아 전용 놀이 매트 ‘아가방 좋은매트’가 출시 한달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어 3차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지난달 출시한 아가방 좋은매트가 출시 후 약 한 달 만에 1차에 이어 2차까지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된 것. 아가방앤컴퍼니는 성원해준 고객들을 위해 30% 할인행사와 더불어 온라인몰 '넥스트맘'을 통해 지난 17일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오는 27일부터 순차 배송할 예정이다.

    아가방 좋은매트는 화학물질 대신 안전하게 열로만 접착한 에어셀패드와 무가교 폼을 사용한 상품이다. 에어셀패드는 고밀도 8중 압축으로 충격 흡수에 탁월하며 무가교 폼은 열전사 방식으로 압축된 형식으로 밀도가 높아 꺼짐 현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아이의 피부가 직접 닿는 상품인 만큼 안전한 소재 사용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였다. 충전재는 7대 유기화합물, 8대 중금속 등의 안전 검사를 완료해 KC 인증을 받고, 원단은 유해화학물질(DMF 톨루엔)을 넣지 않은 PU원단을 사용해 안전함을 강화했다.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하기도 좋아 출시하자 마자 판매 호조를 보였다.

    아가방 관계자는 “3차까지 진행된 예약판매를 통해 아가방 좋은매트에 대한 육아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을 꾸준히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