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롯데 잠실 '온앤더뷰티' 등 오프라인 확장

    haehae
    |
    19.09.20조회수 6861
    Copy Link
    올리브(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잠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온앤더뷰티는 기존 드러그스토어나 편집숍과는 다르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쇼핑공간이다. 고객들이 많이 검색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2주마다 온∙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업데이트하며,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 정보로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밀크터치는 지난 6월 신라면세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두각을 보였다. 신라면세점의 경우 품질검사 등 입점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함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론칭 후 최단기간만에 입점해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에는 시코르 동성로점에 입점하며 성장세를 이어갔고, 이번 롯데 잠실 온앤더뷰티 입점으로 한번 더 도약했다. 또 롯데 영플라자를 비롯해 중국, 대만, 일본 뷰티숍에도 연내 입점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은 밀크터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라며 “더 많은 분들이 밀크터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매장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온앤더뷰티 입점 기념으로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엘롯데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Related News

    • 뷰티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