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홍영기 뷰티 밀크터치, 1시간만에 1억 판매고

Wednesday, September 18,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571
올리브(대표 이진호)의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1시간만에 1억 매출을 기록했다. 이 브랜드는 추석을 맞이해 1+1 이벤트를 진행, 밀크터치의 전품목을 판매했다.

이번 기획에서 기존 고객들은 물론 신규가입자까지 대거 유입되며 다양한 품목에 대한 활발한 구매가 이루어졌다. 1시간만에 1억 매출을 기록, 5개 품목이 품절 대란을 맞았다.

밀크터치는 ‘내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제품 개발부터 고객과의 소통에까지 다방면으로 세심한 신경을 기울여왔다. 진정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노력한 것이 고객들에게 믿음을 줬고, 이번 이벤트와 큰 시너지 효과를 낸 것이다.

본 이벤트에는 1+1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외에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미출시 신상품 ‘서양송악 진정크림’을 증정했다. 또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립톡’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1시간만에 1억 매출이라는 숫자도 의미가 있지만 그 밑바탕에는 진정성이 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가지고 더 좋은 제품을 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크터치 미출시 신상품 ‘서양송악 진정크림’이 오는 25일에 출시된다. 서양송악은 피부진정에 특히 효과가 있으며 메마른 담벼락에서도 사계절 내내 푸른 빛을 발하는 강인한 생명력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