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배우 류준열과 F/W 캠페인 진행

    곽선미 기자
    |
    19.09.17조회수 4869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의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시즌부터 아웃도어의 개념을 좁은 의미의 ‘등산’에서 ‘자연을 즐기는 것’으로 확장해 아웃도어의 본질로 회귀한다. 이 의미를 잘 전달하기 위해 배우 류준열을 모델로 새로운 캠페인 ‘섬웨어(SOMEWHERE)’를 진행한다.

    류준열은 실제로 여행을 즐기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지난 2017년에는 아시아 셀러브리티 최초로 그린피스 환경 감시선 캠페인을 위한 기본 교육(ISC)를 이수하기도 했다. 코오롱스포츠는 배우 류준열이 가지고 있는 여행과 환경에 대한 열정과 코오롱스포츠의 상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SOMEWHERE 캠페인’은 ‘자연을 공유하지 않는다’를 키워드로 한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행지가 소개되면 관광객이 몰려들어, 되려 자연이 훼손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오히려 정확한 장소를 공개하지 않음으로써, 특정 지역에 관광객이 몰리는 현상을 줄이려고 한다. 코오롱스포츠는 이후 SNS의 해시태그를 통해 SOMEWHERE 캠페인을 점진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한경애 코오롱스포츠 총괄 전무는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SOMEWHERE 캠페인을 통해 자연을 바라보는 시각을 이야기한다. 공유하지 않아서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는 모델로 조우한 류준열 배우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기 때문에 한층 더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News

    • 마케팅
    • 홍보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찬호 레이어 대표, 마리떼~틸던 등 사업 다각화
    24.01.04
    조회수 125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