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X신모래' 팝업스토어 운영

Wednesday, September 4,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050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목동점에서 여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똑똑한 위생팬티X신모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 '월경의 날'을 맞아 협업을 진행했던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와 함께 했다.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생리'라는 주제를 특유의 몽환적인 색감으로 표현한 작가의 일러스트로 꾸몄다.

매장에서는 여성의 편안한 생리 기간을 위한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 전 라인업을 판매한다. 데이(Day)·데이플러스(Day+)·나이트(Night)의 기본 3종을 비롯해 신모래 작가의 일러스트 파우치를 담은 한정판 ‘신모래 패키지’ 그리고 최근 출시한 ‘똑똑한 위생팬티 퀵체인지’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운동이나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와 이지웨어까지 폭 넓게 구성됐다.

여성을 위한 좋은사람들의 노하우와 신모래 작가의 감성이 만난 이번 ‘똑똑한 위생팬티X신모래'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30일(월)까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목동점 지하2층 오로라브릿지에서 운영한다. ‘똑똑한 위생팬티’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국내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에게 사용할 예정이다.

박미경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과장은 “브랜드 최초 누적판매 12만장을 돌파하는 등 ‘똑똑한 위생팬티’에 보내주신 끝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기존 상품과 휴대성을 강화한 신상품 퀵체인지까지 특별가에 판매한다. 아직 ‘똑생’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은 물론 추가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