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보이런던, F/W 컬렉션 공개…정품 인증 라벨 도입

Monday, August 26,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577
보이런던인터내셔날(대표 김갑기)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보이런던이 2019 F/W 컬렉션과 키즈 컬렉션을 내놨다. 이번 컬렉션은 ‘FUTURE SUMDROME’라는 테마로 초현실을 주제로한 화보와 영상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FUTURE SUMDROME’는 초현실과 스트리트 무드의 결합으로 초현실과 현재를 넘나드는 보이런던의 색다른 모멘트를 보여 준다. 이 브랜드는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디자인, 감각적인 비주얼, 독립적인 색깔로 스트리트 웨어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시그니처인 블랙 컬러와 한층 더 다양해진 컬러 팔레트와 과감한 그래픽아트로 트렌디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보이런던의 2019 F/W 컬렉션 라인은 헤리티지, 블랙 쉐도우, 알케미스트 쿼츠, 유스-밈 등 총 4가지 테마로 전개한다. 헤리티지(Heritage)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메인 라인으로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아이템이 주를 이루며, 이번 시즌화이트 옐로, 그린, 인디고핑크, 네이비등 처음 시도하는 컬러를 더했다.

블랙 쉐도우 테마는 퓨처리즘적인 요소가 더해지고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테크웨어요소를 스트리트웨어로 표현했다. 또 럭셔리 블랙스트릿의 계보를 이어가는 알케미스트 쿼츠(Alchmist Quotes) 테마는 골드컬러를 포인트로 드래곤과 윙즈시리즈를 풀어냈다.

마지막 테마인 유스-밈(Youth-MEME)은 뉴트로한 트렌드를 보여준다. 보이런던의 시그니처 아트웍이라 할 수 있는 이글보이에 3색 컬러 그래픽과 로고 테이프 디자인을 적용하여 새로운 시리즈 아이템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보이런던은 패밀리룩을 가미한 키즈라인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보이런던은 이번 2019 F/W 시즌부터 가품 구매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정품 인증 라벨을 도입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