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럭키슈에뜨, 밀레니얼 겨냥 '랜덤쿠폰' 프로모션 진행

Monday, August 26,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25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랜덤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 매일 3000명에게 쿠폰을 지급한다.

럭키슈에뜨 랜덤 쿠폰 프로모션은 포털 검색창에 ‘럭키 반값 쿠폰’을 검색해 가장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럭키슈에뜨 상품 구매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7%부터 90%까지 6가지(7/ 10/ 30/ 50/ 70/ 90%)로 구성, 랜덤으로 당첨된다. 본 쿠폰은 럭키슈에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일 상품은 제외한다.

그리고 다음달 1일에 잽라이브를 통해 럭키슈에뜨 기획 스웻셔츠를 3시간 동안에만 판매한다. 일주일간 포털을 통해 럭키슈에뜨에 대한 이슈를 확대하고 잽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코오롱FnC는 지난해 11월 잽라이브 퀴즈 방송을 통해 포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신장을 이룬 바 있다. 이러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기존 코오롱FnC 고객들에게는 신선한 이미지를 갖게 하는 것뿐 만 아니라, 신규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확인한 셈이다.

오은영 코오롱몰 사업부 W온라인팀 팀장은 “럭키슈에뜨는 코오롱FnC의 브랜드 중에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 활발히 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며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하며 포털 검색어는 물론, 잽라이브 방송으로 다양한 선물과 상금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