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X 프리스비, 애플 상품 기반 가방 라인 출시

    hyohyo
    |
    19.08.13조회수 5611
    Copy Link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1세대 스트리트 브랜드 커버낫이 올 F/W 시즌 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컬렉셕은 이번 S/S 시즌 품절대란을 일으킨 가방 상품에 이어 또 새로운 가방 컬렉션과 레이아웃 어센틱 로고를 사용해 크루넥을 제작했다.

    이 브랜드는 가반 컬렉션에서 코듀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오리지널 라인과 빅 로고 라인, 서브 라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백팩, 웨이스트백, 메신저백을 포함한 일곱 가지 가방을 출시하면서 어떤 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내놓았다. 특히 빅 로고 라인 중 럭색은 발매 후 2주 동안 3000개를 판매했으며 오리지널 라인은 발매 후 현재까지 6000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