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서 놀이 매트 '좋은매트' 론칭

    강지수 기자
    |
    19.08.09조회수 5507
    Copy Link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유아 전용 놀이 매트 ‘아가방 좋은매트’를 선보인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바닥의 충격을 완화하고 층간 소음을 막아주기 놀이 매트가 필수 육아 아이템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안전한 소재를 내세웠고,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만 판매한다.

    이번 신상품은 화학물질 대신 안전하게 열로만 접착한 에어셀패드와 무가교 폼을 사용했다. 에어셀패드는 고밀도 8중 압축으로 충격 흡수에 탁월하고, 무가교 폼은 열전사 방식으로 압축해 밀도가 높아 꺼짐 현상을 최소화한다.

    더불어 아이의 피부가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소재 사용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였다. 충전재는 7대 유기화합물, 8대 중금속 등의 안전 검사를 완료해 KC인증을 받고, 원단은 유해화학물질(DMF 톨루엔)을 넣지 않은 PU원단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어린이상품 안전 특별법,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 소비자 상품 안전 개선 법(CPSIA) 기준에 적합한 상품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기술표준원(KOLAS) 인증 기관에서 층간소음 방지 효과도 확인 받았다.

    컬러는 그레이 & 화이트로, 심플한 디자인이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하기 좋다. 기존의 알록달록한 컬러의 매트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하기 까다로운 면이 있었다면, 이번 아이템은 집안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컬러와 양면 디자인으로 실용성이 높다.

    아가방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대와 안전성, 디자인을 모두 고려해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부모의 입장을 모두 고려한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