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슈츠 F/W 첫 컬렉션, 애니멀 프린트 돋보여

Tuesday, August 6,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252
한글로벌코퍼레이션(대표 손영삼)의 슈츠가 이번 2019 F/W 시즌에 ‘Fall1(F1)’, ‘Fall2(F2)’, ‘Winter’, ‘Holiday’ 총 4번의 컬렉션을 론칭한다. ‘Unlock Your City’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도시와 패션 속 존재하는 현실의 모습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첫 컬렉션으로 공개한 슈츠의 시그니처 스틸레토 힐 ‘헬렌-H(HELLEN-H)’는 이번 시즌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업그레이드했다. 크로커 패턴과 호피무늬 등의 애니멀 프린트가 특히 두드러졌다. 8.9cm 굽으로 슈츠 고유의 섹시한 감성에 편안한 착화감을 더했다. 슈츠 신세계 강남점, 롯데 잠실점, 현대 판교점, 그리고 슈츠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슈츠는 이번 시즌 브라질의 오랜 역사적 유산과 다양한 건축물에 대한 영감, 그리고 그 속에서 숨 쉬는 슈츠를 통해 시간과 역사를 넘나드는 브랜드의 순수한 아이덴티티와 다양한 가치를 표현했다.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즐기며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여성들을 위해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슈즈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슈츠는 세계 3대 제화 강국 브라질의 대표 여성 제화그룹 아레조(AREZZO&CO)그룹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슬로건인 ‘BECAUSE. SCHUTZ’ 아래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려 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 동반자로서 미국, 브라질 등 65개국 주요 도시에 온 · 오프라인을 통해 전개하고 있다.

슈츠 2019 F/W 첫 컬렉션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