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첫 오프라인 행사 'O2O 라이브' 북적

    안성희 기자
    |
    19.05.01조회수 8517
    Copy Link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의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처음으로 기획한 오프라인 행사 ‘W컨셉 라이브’가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뤘다.

    지난 4월 27,28일 양일간 펼쳐진 이번 행사는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 패션인플루언서와 ‘W컨셉’의 고객이 함께 했다. 인스타그램과 사이트를 활용한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주제로, 26개의 입점 브랜드 플리마켓, F&B, 타임세일, 프론트로우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슈들이 맞물리며 풍성한 행사를 완성했다.

    특히 인기 브랜드인 닐바이피, 유어네임히얼, 인스턴트펑크, 아크로 등의 부스에는 고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화제성을 증명했다. 론칭 이후 첫 선을 보였던 캐주얼 브랜드 엑스트라오디너리의 반응도 뜨거웠다.




    닐바이피 등 인기 브랜드 부스 '인산인해'

    SNS 인증과 구매금액에 따라 증정되는 굿즈 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MC 정재호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에는 슈스스TV의 한혜연, 정예슬 오아이오아이 대표, 안성주 쌀롱드쥬 대표, 김지혜 인스턴트펑크 대표가 참여해 각자의 주제로 특별한 토크를 이어나갔다.

    패션 인플루언서 스타들의 방문도 눈에 띄었다. 김나영, 한혜연, 윤승아, 차정원과 모델 김소영 등 다양한 스타들이 방문,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사를 홍보하고 지원했다.

    W컨셉은 이번 O2O 기반 행사를 통해 실고객층, 트렌드를 아는 패션피플들에 대한 니즈 파악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보했다. 단순한 오프라인 행사가 아닌 라이브 콘텐츠와의 융합을 통해 W컨셉의 감성을 보여줬다. 앞으로도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오프라인 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