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아르럭셔리, 한국 론칭 1주년 공식몰 새단장

    곽선미 기자
    |
    19.04.03조회수 5207
    Copy Link
    컴퍼니쇼(대표 이상현)가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 '셀리아르럭셔리'의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온라인 공식몰을 새단장했다. 상품보다는 지난 1년간 국내 소비자들이 셀리아르 럭셔리 상품을 사용하고 작성한 리얼 후기를 중심으로 화면을 구성했다.

    소비자들의 포토후기 등을 통해 상품의 신뢰감을 높이고 사용방법이나 효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상세 페이지도 강화했다. 이외에 상품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이 샘플을 신청해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김래한 컴퍼니쇼 셀리아르럭셔리 마케팅 팀장은 “론칭 초기 서울 강남의 헤어 살롱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이제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 몰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한국의 소비자들이 셀리아르 럭셔리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지난 1년간 셀리아르럭셔리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직까지 손상 모발을 위한 극강의 헤어 솔루션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론칭 1년 만에 처음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80년간 오직 헤어케어만 연구한 이탈리아 장인정신에서 탄생한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 ‘셀리아르럭셔리’는 이미 전세계 93개국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 한국에 공식 론칭해 강남 일대의 유명 헤어 살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알려졌고, 특히 셀럽들의 '여신헤어 시크릿'으로 빠르게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셀리아르 럭셔리 전상품에는 100% 자연유래성분의 천연오일과 복합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약산성(PH5.5) 상품으로 파라벤과 알러지물질, SLS/SLES 성분등 인체에 유해성분은 첨가하지 않아 단순한 헤어케어를 넘어 모발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손상모발과 염색모발, 펌모발에 특화된 샴푸와 헤어마스크, 헤어오일 3종으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셀리아르럭셔리는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롭게 리뉴얼한 온라인 공식몰에서 오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획세트를 제외한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브랜드가 국내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식몰에서만 판매하는 독점 기획 라인도 준비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