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감성주얼리 「마마카사르」, S/S 신제품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3.18조회수 5637
    Copy Link
    스페인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마마카사르」가 지난해 받은 사랑에 힘입어 올 상반기에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마카사르」는 백화점 팝업스토어, 온라인 면세점과 더불어 미국 LA에도 진출했다.





    지난해 8월 론칭한 「마마카사르」는 스페인 거리와 일상, 해변 등지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으로 과감하면서도 자유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주얼리 브랜드와 차별화된 신선함과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신상품들은 매 시즌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마마카사르」는 지난해 공격적인 셀럽 마케팅을 통해 주얼리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연예인들이 착용한 일부 제품들은 품절되기도 했다. 최근엔 KBS2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조영필 역을 맡은 배우 기은세가 「마마카사르」 귀걸이를 착용해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배우 공효진과 윤은혜가 착용한 악세서리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실제로 「마마카사르」에서 귀걸이를 구매한 한 구매자는 “무난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사리가 필요했다“며 “「마마카사르」는 트렌디하고 눈에 띌 수 있는 디자인이어서 앞으로도 애용할 것 같다“고 밝혔다.

    「마마카사르」 관계자는 “이번 2019 S/S 시즌에도 브랜드 고유 아이덴티티를 녹인 디자인으로 상품을 강화할 것“이라며 “올해 상반기에도 새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