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고감도 스트리트 캐주얼 '던스트' 론칭

    whlee
    |
    19.02.22조회수 8250
    Copy Link
    가성비, 고감도 디자인을 표방한 스트리트 캐주얼 ‘던스트(Dunst)’가 출격한다. 던스트는 ‘형체가 없는’ 이라는 뜻으로 패션, 건축, 사진, 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다. LF(대표 오규식)의 야심착 신작이기도 하다.

    던스트의 첫 컬렉션인 2019 S/S에는 현실과 이상 사이에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삶, 이들이 추구하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반영했다. “Here we are”을 콘셉트로 잡아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웨어로 풀어냈다. 2030대 남녀 소비자를 공략한다.

    주 유통은 LF 자사 온라인몰인 ‘LF몰’과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 ‘29CM’이다. 던스트는 오는 26일 브랜드 론칭을 기념, 라움이스트 쇼룸에서 파티를 연다. 행사 당일에는 DJ 밀릭과 코난의 디제잉과 함께 프리 드링크, 케이터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