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새로운 CI '당신 삶 속의 베이스캠프' 공개

    곽선미 기자
    |
    19.02.20조회수 4729
    Copy Link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새 CI는 ‘당신의 새로운 삶 속의 베이스캠프(Basecamp In Your New Life)’로 미션, 핵심가치, 비전 등 블랙야크의 새로운 가치 체계 실현 의지를 담아냈다.

    CI 디자인은 무한한 경험을 상징하는 사각형의 프레임 안에 베이스캠프를 나타내는 삼각형을 조합한 형태로 핵심 메시지를 표현한다. 이는 단순히 캐치프레이즈의 성격을 넘어서 블랙야크와 계열사 등 전사의 가치 체계를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수행한다.

    블랙야크는 이번 CI를 공개하면서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사옥에서 ‘전사 가치체계 및 CI 선포식’을 진행했다. 블랙야크와 블랙야크INC, 동진레저, 아우트로,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장학재단, 북경블랙야크 등 전사 임직원이 참여해 그룹의 새로운 비전을 공유했다.

    블랙야크는 이 날 소비자, 파트너,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 관계자의 삶을 즐겁게 한다는 미션 수행을 위해 도전, 믿음, 끈기, 존중, 나눔 등 5가지의 핵심 가치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즐겁게 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No. 1 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전사 임직원들과 공유하고 기업의 존재 이유를 명확히 인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비전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각 브랜드의 사업과 업무를 새로운 가치 체계를 중심으로 다시 정립, 설정하는 등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창립부터 지금까지의 수많은 변화에 대응해 온 블랙야크가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또 한번의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포된 가치체계와 CI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의 삶 속에 베이스캠프 역할을 해내며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즐겁게 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1973년 동진사라는 이름으로 등산 용품 사업을 시작한 후, 1995년 블랙야크를 론칭했다. 이후 마운티아, 마모트, 나우, 힐크릭 등의 브랜드를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고 중국, 유럽, 북미 시장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아웃도어 대표 기업으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 글로벌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