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 스타필드 위례점에 '밀레니얼 타깃' 매장 오픈

    강지수 기자
    |
    18.12.19조회수 5768
    Copy Link



    리노스(대표 김웅 박병근)의 글로벌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리브 라이트( Live Light)’ 콘셉트를 적용한 첫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에는 기능성과 경량성에서 더 나아가 스타일까지 갖춘 상품의 비중을 높였고, 키링, 참장식 등 아이템을 직접 골라 가방을 꾸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국내 유명 스트리트 아티스트의 벽화를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했다.

    ‘리브 라이트’는 키플링 상품의 특징인 ‘경량성’과 2030세대의 ‘활기차고 경쾌한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한다. 키플링은 이번 리뉴얼 매장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1980~2000년대생) 공략에 나선다.

    리노스 관계자는 “새로운 콘셉트에 맞게 기존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 리뉴얼하는 등 본격적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상품들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