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시티브리즈, '콜드 윈터' 컬렉션으로 매출 견인

Wednesday, December 5,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432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의 디자이너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올 겨울 '콜드 윈터' 컬렉션으로 매출 견인에 나선다.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한 감성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체크 무스탕 아우터를 시작으로 오버핏 로고 스웻셔츠, 양털 아노락, 유니섹스 라인의 맨투맨, 머플러까지, 비슷한 겨울 패션에서 벗어나길 원하는 20대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했다.

올 겨울 가장 주목받는 아우터인 무스탕도 시티브리즈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리버시벌 체크 퍼자켓’은 오버핏 무스탕에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과 브라운 인조퍼로 양면 착용 가능하다. 같은 소재의 벨트까지 더해 세련된 스타일링은 물론, 보온성까지 지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티 폴라 집업 스웻셔츠는 앞면에 새긴 빈티지한 로고 자수와 앞뒤 지퍼로 하이넥과 카라넥 두 가지 버전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버핏 스웻셔츠와 후드 집업과 양털 아노락 아이템도 인기를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드윈터(COLD WINTER) 컬렉션은 빈티지한 감성의 베이직한 아이템들로 시티브리즈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특별한 감성, 디테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시티브리즈의 콜드윈터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국내 온라인 편집몰인 W컨셉, 무신사, 에이랜드, 엘롯데,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우, 스타일쉐어와 오프라인 편집숍 에이랜드(가로수점, 명동점, 홍대점) 어라운드더코너(가로수점, 인천 스퀘어원점,홍대AK&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티브리즈는 전년대비 300% 이상 매출 신장을 이루며 고공 성장중이다. 올 상반기 에이랜드 뉴욕점과 태국점에 입점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각 지역의 특성과 소비자에 따른 디자인의 다양화를 통해 성공적인 해외 시장 정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