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 올 겨울 ‘부츠 컬렉션’에 주력

    강지수 기자
    |
    18.10.23조회수 6608
    Copy Link



    엠케이에프엔씨(대표 김광석)의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에서 이번 겨울 여러 스타일의 부츠 컬렉션으로 고객 몰이에 나선다. 무크에서 새롭게 선보인 2018 F/W 컬렉션은 버클 장식 포인트의 스트랩 부츠, 니트 소재 부츠 등 총 세 가지 스타일이며, 캐주얼 라인인 엠무크에서도 베이직한 스타일과 웨스턴 스타일 등 총 3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무크의 스트랩 버클 부츠의 경우 특수 가공한 양가죽을 사용해 매트한 질감과 깊은 컬러감을 표현했다. 실루엣이 여성스럽고 포인트로 버클 장식이 있어 포멀한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좋다.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삭스 슈즈 디자인의 니트 부츠는 개인의 발 모양에 따라 변화하는 플렉시블 니트 소재로 제작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스포티룩과 에슬레저룩 등 활동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엠무크는 베이직한 스타일과 앞 코가 스퀘어 형태인 부츠, 2018 F/W 트렌드인 웨스턴 스타일의 부츠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앵클부츠 컬렉션을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광택이 나는 소재를 사용해 슈즈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무크와 엠무크는 여성 부츠 외에 남성 부츠 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 천연 소가죽 소재의 워커 부츠를 가을, 겨울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출시해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누벅 가죽 부츠와 캐주얼한 디자인의 부츠 등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