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스트레치엔젤스 홍대점 오픈, '휴식' 공간 돋보여~

Friday, October 12,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776
F&F(대표 김창수)의 스트레치엔젤스가 10월 11일 홍대에 플래그십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 2층으로 구성된 2호점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와 비슷한 콘셉트로, 여러 포토존과 앉아서 쉴 수 있는 넓은 공간 등을 마련해 복합매장으로 꾸몄다.

스트레치엔젤스는 2호점 오픈과 동시에 일상을 여행처럼 살아가는 팝 댄서들의 자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리얼 라이프 스토리와 리얼 웨이 룩을 담은 ‘플레이 스트레치 라이프(Play Stretch Lif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트레치엔젤스의 ‘핸즈프리(Hands Free)’백 및 ‘메가 패니백(Mega Fanny Pack)’ 론칭을 알리는 한편, 디지털 필름, 화보 공개와 함께 행사 등의 오프라인 활동들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핸즈프리백은 디지털 세대들의 상징인 스마트폰에서 영감 받은 직사각형 실루엣과 양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로고 스트랩이 특징이다. 메가 패니백(Mega Fanny Pack)은 S/S 시즌 히트 아이템인 로고 패니백을 메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보 속 들레이니 글레이저와 그녀의 크루 레시 스미스, 로건 라일리는 스트랩 티셔츠, 조거 팬츠, 트랙수트 등에 핸즈 프리백과 메가 패니백을 각각 매치해 패셔너블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팝 댄서들이 스트레치 엔젤스의 핸즈 프리백을 매고 춤추는 모습이 담겼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