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유통 다각화, 백화점·편집숍 등 신규 입점

    곽선미 기자
    |
    18.10.11조회수 7210
    Copy Link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편집숍 에이랜드 주요점에 '엘레쎄(ellesse)'를 입점시키며, 유통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지난 9월 롯데백화점 창원점 광복점 포항점 동래점 오픈에 이어 이번 잠실점까지 5개 매장을 연이어 열어 백화점 매장을 확대함과 동시에, 원더플레이스 바인드 JD스포츠 에이랜드 등 오프라인 편집숍 입점을 통해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함이다.

    엘레쎄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을 포함한 백화점, 편집스토어 등 신규 유통망 확대로 보다 많은 고객과 호흡하게 돼 기쁘다”며 최근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룩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 유통 채널 전개도 많은 변화를 시도 중이다. 지난 10일(수) 엘레쎄 자사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네이버 브랜드관에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속력을 냈다. 오는 2019 S/S 시즌에는 무신사와의 협업을 통해 단독 컬렉션 진행도 계획하고 있다. 1020 세대에게 엘레쎄를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의 한 방법이다.

    엘레쎄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로, 브랜드 DNA를 살린 '헤리티지 라인'과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스포츠 라인'으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스포츠와 스트리트의 조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편집숍에 적합한 별도 라인을 제안했는데, 더욱 영하고 스타일리시한 상품군으로 신규 고객의 유입을 유도하고 있다.

    Related News

    • 스포츠
    • 유통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