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좋은사람들, '라이프브라' 한달만에 70% 판매율

Friday, July 13,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04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이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케렌시아(도피처, 안식처라는 의미)’ 등 휴식과 나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내놓은 상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불편 유발 요소를 최소화해 선보인 ‘라이프 브라’가 여성을 위한 다목적 브라로 인기인 것.

일상생활은 물론 장시간의 근무나 운동을 할 때에도 답답함 없이 착용 가능해 6월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한 달여 만에 70%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라이프브라’는 일반적인 속옷과 달리 사이즈를 S, M, L, XL의 네 가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 사이즈를 고르는 것처럼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일체형 몰드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린다.

특히 와이어, 본딩, 피본의 3가지 요소를 없애 와이어에 찔리거나 답답하고 몸을 조이는 불편함 없이 한여름이나 장마철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봉제선을 최소화한 디자인과 가슴 둘레를 밀착하듯 감싸주는 크롭톱 스타일의 넓은 날개가 적용돼 활동성이 중요한 운동용 속옷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박명환 좋은사람들 마케팅 팀장은 “‘라이프 브라’는 브래지어는 원래 불편한 것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매일 입는 만큼 더 편하고 ‘나’를 위한 속옷이어야 한다는 신념을 담은 상품”이라며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사이즈부터 디자인, 설계까지 새롭게 구성한 ‘라이프 브라가’ 앞으로 속옷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