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세정, 복합쇼핑공간 '동춘175’ 첫 주말 풍경은?

Tuesday, July 10,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587
세정(대표 박순호)이 지난 주말(7일) 오픈한 용인 동백지구 소재의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가 첫 날부터 인산인해를 이뤘다. '쉼이 있는 쇼핑 공간'을 콘셉트로 한 이 곳에 가족단위 고객들이 몰려와 쇼핑뿐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오픈 행사에 참석한 박순호 회장은 “쉼, 여유, 상생 키워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핵심 가치”라며 “동춘175를 통해 고객에게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삶의 여유와 휴식을, 소상공인과는 함께 공존하고 발전하는 상생을, 지역사회에서는 협업과 고용창출 등을 통해 동반 성장할 것” 이라고 전했다.

동춘175는 고객이 공간을 체험하고, 가족과 함께 즐기는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형 비눗방울을 직접 만들면서 남녀노소 모두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버블 체험 이벤트, 동춘175 곳곳에서 펼쳐진 즉석 마술쇼 ‘스트릿 매지션’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가족단위 고객 대다수, 쇼핑과 놀이 동시에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에서는 버스킹 공연이 열려 아름다운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외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증정 이벤트도 운영했다. 곳곳에 비치된 대형 환편기, 자수기 등 의류제조기기가 있는 6곳에서 스탬프를 모두 찍은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했다.

오픈 2일차인 일요일에는 프로불참러 ‘조세호’가 동춘175에 입점한 웰메이드2.0 매장을 깜짝 방문하기도 했다. 조세호가 직접 옷을 고르며 쇼핑을 하거나, 곳곳을 둘러보며 공간을 체험하고, 브런치 카페에서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쇼핑몰을 누비는 조세호를 개인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해 재미를 더했다.

동춘175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며, 브런치카페 롱브레드와 4.2베이커리는 오전 9시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정기 휴무일은 매월 셋째주 월요일이다.

*'동춘상회'에서 열린 버스킹 공연.


*소상공인들과 상생마켓,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


*곳곳에 비치된 대형 환편기, 자수기 등 의류제조기기가 있는 6곳을 둘러보는는 사람들.


*아이들의 놀이공간 바운스.


*푸드코트.


*웰메이드2.0 매장을 깜짝 방문한 조세호.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