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블루독」 신학기 책가방·봄 아우터 출시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2.26조회수 6885
    Copy Link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에서 전개하는 「블루독」이 신학기 준비를 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블루독」 책가방과 봄 아우터는 입학을 맞은 아이들이 스스로 손쉽게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줘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신학기를 앞둔 아이들에게 간절기에도 유용한 후드라이닝 점퍼는 베스트를 분리해 착용할 수 있어 한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퀄팅 패딩 자켓 역시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갖춰 입은듯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신학기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블루독」 책가방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해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스마트(SMART), 라이트(LIGHT), 세이프(SAFE)’를 강조한 「블루독」 책가방은 최소 480g 초경량화(제품별 상이)로 제작되어 성장기 자녀들의 건강까지 챙겼다. 또 인체공학적 볼륨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학기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양몰’에서 책가방 구매 시 일부 품목에 한해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세트 구매 시 3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루독」은 유아동 의류전문기업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알로봇」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