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새 모델에 우도환 발탁

Wednesday, February 14,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696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의 2018년 S/S 시즌 홍보대사로 ‘대세남’ 배우 우도환을 발탁했다. 이번 시즌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결정한 '스포컬처'에 우도환의 건강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매력,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인 ‘스포컬처(SPOCULTURE)’는 스포츠와 문화의 경계를 허물고 자신만의 스포츠를 창조하고 도전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기존의 땀 흘리며 경쟁하는 운동의 개념이 아닌 패션, 놀이와 라이프스타일 등의 다양한 문화와 조화롭게 어울어진 스포츠를 지향함으로써,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