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상반기 25개점 오픈

Friday, January 26,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149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지속적인 매출 신장세에 힘입어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만 25개점을 추가해 올해 총 110개 매장을 확보할 예정이다.

지난 18일 문을 연 춘천점을 필두로 강릉점, 청주성안점, 김해 진영점, 속초점, 순천연향점 등이 오는 3월 안으로 오픈하며 그 외 다수 점포가 오픈 협의 중이다. 이번 상반기에 백화점 10개점, 대리점 15개 추가를 목표로 한다. 지난해에는 백화점과 대리점 각 34개로 총 68개점을 운영했다.

올해로 론칭 3년차에 접어든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꾸준한 성장기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롱패딩 열풍을 타고 품절 사태를 일으킨 ‘카이만’ 롱패딩 판매가 급증한 데 이어 하반기 주력 패딩 상품도 고른 판매를 기록했다.

또 새롭게 론칭한 스니커즈 라인과 백팩 라인이 독창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었고, 기존 ‘오리지널 어드벤처(THE ORIGINAL ADVENTURE)’ 라인과 ‘어번 어드벤처(THE URBAN ADVENTURE)’ 라인도 각 콘셉트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방송 예능 프로그램 PPL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관계자는 “올해에는 상품의 품질 향상과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볼륨화와 함께 점포당 매출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둬 내실을 다지는데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