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시아,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에이전시로!

    이광주 객원기자
    |
    17.11.08조회수 14410
    Copy Link
    라이선스 에이전시 리센시아에이전시(대표 김용철 www.licentia.co.kr)가 유럽 및 북미를 포함한 60여개 브랜드 파트너를 보유하게 되면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에이전시로 변화해 국내의 대표 에이전시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1997년에 설립된 리센시아는 프로패셔널한 브랜드 감별력과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유럽 국가의 패션 브랜드를 라이선싱 하는 에이전시로서 20년 동안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왔다.

    특히 이 회사는 60년 전통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기라로쉬(Guy Laroche)」를 주력으로 「찰스주르당(Charles Jourdan)」, 「엘레강스(Elegance)」, 「샤리올(Charriol)」, 「나탈리쉐즈(Nathalie Chaize)」, 「루루 까스따네뜨(Lulu Castagnette)」 등 프랑스 브랜드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럽 외에 북미를 포함해 전세계를 대상으로 해외 브랜드 제휴선을 확대하고 있다.

    김용철 리센시아 대표는 "항상 새로운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미국 영국 캐나다 스페인 핀란드 노르웨이 등 세계 여러 나라 패션기업 및 에이전시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면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패션기업의 브랜드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협업, 리빙, 인테리어까지 브랜드 사업 카테고리를 늘려, 글로벌 브랜드와 제휴하며, 국내에서 전개할 새로운 사업 영역을 찾고 있는 국내 기업들의 변화하는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 있습니다." 라고 리센시아에이전시의 최근 움직임을 설명했다.

    또한 리센시아는 기존에 주력하고 있는 라이선싱 뿐만아니라 브랜드 수입, 인수합병, 상표권 보호, 유통 및 마케팅 활동을 포함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에 대한 컨설팅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