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현대H패션몰,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와 신박한 콜래보

Monday, September 11,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3061
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의 공식 패션몰, 현대 H패션몰(www.hfashionmall.com)과 네이버 인기 웹툰 복학왕의 작가 기안84의 콜래보레이션 웹툰이 화제다. 최근 현대 H패션몰은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콜래보 웹툰 1편 '리얼리즘 쇼핑몰'을 공개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로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 기안84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재치 넘치는 웹툰을 선보였다. 기안 84의 대표작인 패션왕을 통해서 이미 패션에 대해 높은 관심을 드러낸 적이 있어 이번 현대 H패션몰과의 웹툰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현대 G&F의 웹툰 기획자는 “현대 H패션몰과 기안84의 콜라보레이션 웹툰 1편 리얼리즘 쇼핑몰은 온라인 패션몰에서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실패 스토리를 ‘웃픈’ 에피소드를 통해 재미있게 풀어내고,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기획 의도를 설명한다.

웹툰 리얼리즘 쇼핑몰은 현재 현대 H패션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얼핏’ 서비스를 주제로, 동영상을 통해 직접 옷의 소재와 핏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한, 이번 웹툰 공개 기간 동안 댓글 이벤트를 통해 기안84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우기명이 제안하는 FW 신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