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루이까스텔」 F/W 가격 경쟁력 & 상품 다양성 강화

Wednesday, August 30,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276

브이엘엔코(대표 이재엽)가 이번 하반기 골프웨어 「루이까스텔」의 강점인 상품 다양성과 가격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 이를 위해 영업정책 중에서는 신상품과 이월상품 출하 정책을 변경했으며 상품에는 프랑스의 소필레타, 이탈리아의 카르비코 등 하이 퀄리티 수입 소재를 사용했다. 하반기 매출 2500억원을 목표로 달린다.

「루이까스텔」은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프리미엄 경량 다운을 출시하고, 셔츠 스타일을 확대했다. 전 상품에 고급 수입소재를 사용해 상품 가격 경쟁력을 더 높였다. 또 캐주얼과 두잉 골프를 아우를 수 있는 스웨터와 베스트 상품도 추가해 구매하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영업면에서는 인센티브 제도를 운영해 대리점의 사기를 증진시키는 것은 물론 상생을 통한 성장을 도모한다. 대리점 해외연수 제도와 중점 판매 스타일 인센티브 제도를 운영한다.

마케팅 부문에서는 공항 광고와 같은 대형 홍보부터 문자메세지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활용한 밀접한 소비자 관리를 진행해 「루이까스텔」을 가깝게 느끼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루이까스텔」은 지난 24일 서울 JW메리어트 그랜드볼룸에서 400여 명의 점주와 브랜드 관계자가 참석한 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올 하반기 매출 목표와 운영 방침을 공유하고 사기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