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케이스위스」, 완판돌 '워너원'과 화력 발휘 기대!

Tuesday, July 18, 2017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14

화승(대표 김영수 www.k-swiss.co.kr)이 「케이스위스」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Wanna One)' 11인의 스타일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케이스위스」가 패션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화보는 이미 촬영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화보는 'Our Celebration Day'라는 콘셉트로 워너원 11명의 멤버들이 지난 3개월 동안 데뷔를 위해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촬영하며 함께 보낸 치열하고 힘든 대장정의 시간을 기념하고 데뷔를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다.

「케이스위스」 여름 라운드 티셔츠, 가을-겨울 저지세트, 맨투맨 티셔츠 등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은 물론 촬영 내내 멤버간 '찰떡 케미'를 표출하며 첫 브랜드 모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의 화보는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SwissKorea)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브랜드는 7월말 워너원 디지털 영상 온에어에 이어 9월 팬미팅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워너원 발탁 후 진행한 SNS 이벤트 노출수가 무려 17만회에 가까울 정도로 업계에 불고 있는 ‘워너원 효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워너원과 함께한 ‘Our Celebration Day’ 스타일 화보로 「케이스위스」 신상 의류와 신발 상품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프로듀스101 시즌2' 방영기간 동안 제작지원을 진행한 「케이스위스」는 연습생들에게 지원했던 신발 모델을 완판하는 등 효과를 톡톡히 봤다. 11인으로 선정된 '워너원'이 공식 모델 활동 이후 「케이스위스」과 어떤 화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