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DFD '더 스테이 힐링파크' 아쿠아풀 개장

Tuesday, July 18,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204
DFD라이프컬처그룹(회장 박근식)의 복합문화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가 오는 7월중 패밀리풀을 개장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내 아쿠아풀은 만 18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성인 전용 야외 수영장인 프라이빗풀과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한 패밀리풀로 구성돼 있다. 성인만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풀은 이미 운영중이며 가족 모두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풀은 7월 중 오픈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조용하게 힐링을 즐기려는 사람들과 남녀노소 가족 구성원 모두가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나눠 마련한 것”이라며 "일상생활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가족 모두 잊을 수 없는 한여름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쿠아풀은 경기도 청평의 보리산 청정 옥천수를 사용해 천연 게르마늄이 함유돼 혈액 순환 촉진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서울 강일에서 20분 거리로 접근성도 뛰어나 언제든지 부담 없이 방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밀리풀 오픈으로 아이와 함께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근교 주말 여행지로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오는 8월 19일 가수 김범수와 에일리가 출연하는 2017년 여름맞이 대형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