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바슈롬 레이셀’ 광고영상 공개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5.29조회수 5589
    Copy Link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이지민)’는 바슈롬 레이셀의 모델인 F(x) 멤버 크리스탈이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바슈롬 레이셀 광고는 타인의 편견과 시선을 깨고 걸그룹이 되기 위한 크리스탈의 도전, 그리고 전세계의 사랑을 받는 월드 스타로 거듭나기까지 노력하는 모습을 담아내 ‘세상의 시선에 도전하다’라는 바슈롬 레이셀의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영상 속 크리스탈은 바슈롬 레이셀 ‘크리스탈 브라운’ 렌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을 연출했으며, 올 블랙 의상으로 시크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자신감 있는 눈빛을 뽐내며, 크리스탈만의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성적, 취업 등의 스트레스로 고통 받고 있는 와중에도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정진하는 20대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레이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N포세대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는 당당한 청춘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춘들이 스스로 원하는 것을 찾아 도전하고, 그 과정에서 자신감을 얻어 진정한 ‘나’를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바슈롬 레이셀은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섬세한 패턴의 서클렌즈로, 독특한 개성으로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크리스탈 브라운’, ‘트윙클 브라운’, ‘스파클링 블랙’의 기존 3가지 컬러에 최근 신비롭고 은은한 골드 컬러의 ‘쉬머링 골드’와 시크하고 분위기 있는 그레이 컬러의 ‘글리터링 그레이’ 2종이 추가됐다.

    크리스탈의 눈빛 자신감을 담은 새로운 CF는 바슈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