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이태리 핸드백 '미펠 쇼룸 수주회' 10월18일 서울개최

Friday, September 9, 2016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173



세계적인 핸드백 전시회인 '미펠(MIPEL)'이 오는 10월18(화)~20일(목)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호텔 3층에서 쇼룸(showroom) 형태로 선보인다.

서울에서 열리는 미펠쇼룸은 2016년 9월에 개최되는 이태리 미펠의 축소판으로서, 미펠을 주관 개최하는 아임페스(Aimpes)와 재윤(Aimpes agency JAEYOON)의 공동주관으로 열리며 브랜드 선정부터 이벤트 운영까지 미펠 컨셉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아임페스는 이번 수주회를 통해 이태리 미펠에 참관하지 못한 한국 바이어들을 한국에서 직접 만나고, 이태리 브랜드들을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쇼룸 형태로 진행함으로써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선보이는 단계에서 벗어나, 이태리 회사와 한국 바이어와의 유기적인 상담과 비지니스 모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번 쇼룸 행사를 통해 ODM에서부터 OEM까지의 폭넓은 상담과 이후 통관 및 입고절차까지 전 과정을 관리해 줌으로써 이태리 수입 핸드백의 장벽을 한층 낮추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태리 가죽협회인 아임페스가 재윤과 공동으로 주관 개최하는 행사이므로, 이태리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신뢰감있는 비지니스 창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