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이새」 '에코 리넨'으로 서머 시즌 공략!

Tuesday, June 21, 2016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7016
이새FnC(대표 정경아)에서 전개하는 친환경 여성복 「이새(isae)」가 '에코 리넨'으로 서머 시즌 매출을 리딩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친환경에 맞는 「이새」만의 디자인과 느낌으로 S/S 주력으로 리넨 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에 등장했던 리넨은 단조로운 색상에 디자인 무드가 덜했다. 올 여름은 「이새」처럼 감도 높은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업그레이드 리넨이 여성복 브랜드 매출을 상승 곡선에 올리고 있다.

「이새」 브랜드 관계자는 "특히 「이새」의 리넨은 워싱하거나 특유의 기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주름을 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낸 것이 특징이다. 재킷에 그치지 않고 리넨 원피스, 블라우스 등 리넨 특화 라인을 따로 강화했다. 비수기 시즌에 오히려 업그레이드 한 특화 소재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리넨 뿐만 아니라 모시, 진흙 염색 등 기존 여름에 사용된 소재와 염색 방식을 브랜드만의 색깔을 입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였다. 뻔한 여름 소재가 아닌 아이덴티티와 특징이 담겨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서울 인사동 라이프스타일 스토어(2호점)에서 주기적으로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오픈과 동시에 선보인 모시 전시는 소비자들에게 '모시옷처럼 보이지 않는다. 모시가 세련됨을 품었다"는 피드백을 많이 들어 고무적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