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스토어, 배송지연보상제 전개

    haehae
    |
    16.02.04조회수 5990
    Copy Link
    시선인터내셔널(회장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큐레이션숍 「인터뷰스토어」가 이번 달부터 '배송 지연 보상제'를 시행하며 남다른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송 지연 보상제는 주문 완료 익일부터 고객에게 배송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사흘 내로 시행하는 제도다. 3일이 넘으면 초과한 기간만큼 스토어 적립금을 차등 지급한다.

    이 보상제는 간혹 인기 상품의 리오더 또는 백화점과의 재고 공유로 인해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경우를 대비하고자 실시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배송 지연에 대한 불만을 없애고 브랜드를 신뢰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함이다.

    고객 Q&A 서비스도 「인터뷰스토어」가 특별히 확인 하는 부분으로 사이트와 SNS채널 문의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발빠르게 대처해 불만을 최소화한다. 상품 정보, 배송 문의부터 해외 소비자의 질문 사항도 응대하고 있다.

    송지원 이사는 "론칭 1년차 온라인스토어로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그간 쌓아온 이미지가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마케팅에 더욱 신경 쓸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또 송 이사는 "배송 등 불만이 쌓이면 재구매로 이어지는 확률은 떨어진다. 앞으로 불편 사항 제로를 실현하고 고객 감동을 모토로 더욱 발전하는 「인터뷰스토어」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Banner Image